CELEBRITYLOOK BOOK

[FS화보] ‘원빈의 여인’ 이나영, 섹시vs청순 반전 스타일링

[FS화보] ‘원빈의 여인’ 이나영, 섹시vs청순 반전 스타일링 | 1‘원빈의 여인’ 이나영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공개된 화보와 팬사인회 현장에서 이나영은 섹시함과 청순함을 넘나드는 반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같은 가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FS화보] ‘원빈의 여인’ 이나영, 섹시vs청순 반전 스타일링 | 2공개된 화보 속 이나영은 고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그녀는 긴 생머리에 딱 달라붙는 블랙 컬러 원피스를 입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전체적으로 미니멀하고 심플한 의상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백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도 함께 어필했다. 같은 디자인의 백에 등이 훅 파진 과감한 디자인의 화이트 점프수트를 매치해 아찔함을 더했다.[FS화보] ‘원빈의 여인’ 이나영, 섹시vs청순 반전 스타일링 | 3팬사인회에서 이나영은 청순미의 대명사답게 고풍스럽고 야리야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녀는 파스텔컬러의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이고 청순한 스타일로 남심을 자극했다.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백을 선택해 여성미를 배가시켰다.

한편 이나영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나영 반전 매력 있네”, “이나영 원빈 마음 사로잡을만하네”, “이나영 백 고급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848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