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뮤즈 엑소 콜라보레이션 라인 론칭

MCM, 뮤즈 엑소 콜라보레이션 라인 론칭 | 1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의 독일 패션 브랜드 엠씨엠(MCM)이 브랜드 뮤즈인 엑소(EXO)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시크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분위기의 캐주얼 시티 스타일을 제안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스페셜 버전이다. 특히 각 제품에 특별한 넘버링을 새겨 의미를 더했다.

블랙 컬러의 내추럴한 샤이니 레더와 매트 레더가 조화되는 가운데 패치워크된 엑소의 로고가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세련된 색상과 소재가 믹스되어 중성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다. 엑소의 시그니처는 MCM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듀크 라인과 티셔츠, 스냅백 등에 주요 모티브로 들어갔다.

‘MCM x 엑소 라인’은 백팩, 슬링백, 클러치 등 가방 3종, 의류 2종, 액세서리 3종, 모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애니멀 아티클 8종은 SM타운 공식 캐릭터를 형상화한 것으로 각 캐릭터를 둥그런 모양으로 재구현 했다. 여기에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무늬를 매칭하고 핸드 스티치를 사용해 MCM만의 독창성을 가미했다.

MCM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MCM의 아이코닉한 라인과 엑소의 시그니처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특히 시그니처 아이템인 백팩은 품절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170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