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한 블랙은 가라, 네온 컬러vs절개 디테일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블랙은 가장 심플하고 세련된 컬러다. 때문에 계절을 막론하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다.
올여름 네온 컬러와 절개 디테일을 더한 블랙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블랙’ 컬러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 블랙, 네온 컬러와 만나 화려해지다블랙과 네온 컬러가 만나면 생동감 있고 시원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블랙 시스루 티셔츠에 네온 컬러 원피스를 매치한 박신혜의 화보가 참고할만한 예. 만약 통통 튀는 네온 컬러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박신혜처럼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도 좋다.
여기에 캔디 컬러가 돋보이는 시계와 실버 컬러의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멋을 한껏 고조시킬 수 있다. 특히 짧은 길이의 미니 원피스에 굽 낮은 샌들을 착용하면 편안한 듯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여름의 블랙 컬러, 섹시+시크치마 앞 부분의 절개 디테일이 아찔한 블랙 원피스를 착용하면 성숙한 느낌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슬림한 보디라인을 뽐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체 부분에 가미된 캐릭터 프린트가 스트리트 감성을 자아내 트렌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블랙 원피스의 세련된 분위기를 배가시키려면 보잉 선글라스와 레드 컬러 미니 백을 활용하는 것도 좋다. 특히 레퍼드 패턴의 선글라스는 블랙 컬러와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업계 관계자는 “블랙을 여름에 입으려면 컬러풀한 의상과 조합해 가벼운 느낌을 더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절개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스커트, 원피스는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블랙 아이템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