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해변의 여신’ 구하라가 제안하는 바캉스룩

[FS화보] ‘해변의 여신’ 구하라가 제안하는 바캉스룩 | 1구하라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태국 코사무이의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의 환상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구하라는 해변의 여신과도 같은 자태를 뽐냈다.[FS화보] ‘해변의 여신’ 구하라가 제안하는 바캉스룩 | 2공개된 화보 속 구하라는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성숙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구하라는 시원한 바캉스룩에 파스텔 톤의 미니백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FS화보] ‘해변의 여신’ 구하라가 제안하는 바캉스룩 | 3또 다른 화보에서 구하라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으로 빛나는 홀로그램 클러치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의 눈꽃 패턴 쇼퍼백을 매치해 시원한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인생 화보”, “구하라 몸매 대박”, “구하라 가방 너무 예쁘다”, “가방 도대체 어디꺼”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업계 관계자는 “화보 공개 후 구하라가 바캉스룩에 매치한 가방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라며 “구하라처럼 바캉스룩에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빅 사이즈의 쇼퍼백이나, 간단한 소지품만 실속있게 챙길 수 있는 앙증맞은 미니백 또는 클러치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하라는 카라 활동과 함께 개인 활동을 병행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742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