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훈남의 완성은? 더욱 짧아진 ‘쇼트 팬츠’

올여름 가장 뜨거운 키워드는 더욱 짧아진 ‘쇼트 팬츠’다. 물론 남자들의 팬츠를 말한다. 짧은 바지를 입은 남성을 보면 인상을 찌푸리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여성들도 남성들의 쇼트 팬츠를 바라보는 시각도 바뀐지 오래다.

패션을 좀 아는 남성이라면 이런 트렌드를 절대 놓칠리없다. 쇼트 팬츠를 활용해 여심을 단박에 사로잡을 훈훈한 놈코어룩을 소개한다.# 셔츠+슬랙스, 스마트한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여름을 불태우기 위한 소개팅을 계획하고 있다면 캐주얼룩으로 훈훈한 매력을 뽐내보자. 기장이 무릎까지 오는 슬랙스와 트렌디한 버튼 업 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짧은 기장의 슬랙스는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동시에 자아내 더운 여름철 소개팅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셔츠는 더운 날씨를 고려해 옥스포드보다 리넨 소재가 적합하다. 리넨 소재는 무더운 햇볕을 차단하는 동시에 통기성이 뛰어나 시원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 피케 셔츠 + 팬츠, 스타일부터 활동성까지

주말에 연인 혹은 썸녀와 캠핑을 계획 중인 훈남에게는 탄력성이 좋은 쇼트 팬츠와 피케 셔츠를 추천한다. 이때 무릎 한 뼘 정도 위로 오는 길이의 팬츠를 선택한다면 시원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피케 셔츠는 여름철 남성들이 기본적으로 옷장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하나만 입어도 충분히 격식을 갖춘 느낌을 연출한다. 특히 파스텔컬러나 자수 등 다양한 패턴이 접목된 피케 셔츠를 선택하면 더욱 위트 있는 남자로 거듭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옷을 잘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TPO에 적합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인 쇼트 팬츠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103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