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x루이자비아로마, ‘오버 더 레인보우’ 에디션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지난 12일 이탈리아 피렌체(Firenze)에 위치한 셀렉숍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와 피렌체포에버(Firenze4ever)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는 1992년 피렌체에서 첫 발을 내디뎠다. 론칭 후 다양한 분야와 협업 및 문화 마케팅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패션 피플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셀러브리티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트로시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루이자비아로마는 1930년 피렌체에서 시작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셀렉숍이다. 이곳에는 약 500여 개의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피렌체포에버’ 콜라보레이션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라는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메트로시티의 M 로고 퀼팅에 클래식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더해 더욱 특별한 에디션으로 재탄생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MQ018’은 라일락, 라이트 블루 두 가지 컬러에 폭스퍼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Q020’은 푸치샤 핑크 컬러 보디에 하트와 별 모양을 더한 체인을 더해 유니크한 무드를 강조했다.
또한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상징적인 아이콘 ‘메티 베어’는 시그니처 소재인 퀼팅 보디에 레인보우 컬러와 디테일이 더해진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안드리아 판코네지(Andrea Panconesi) 루이자비아로마 대표는 “피렌체포에버 콘셉트인 오버 더 레인보우와 메트로시티의 클래식함이 더해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냈다”라며 “피렌체로 다시 돌아온 메트로시티의 행보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피렌체포에버’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루이자비아로마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