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x루이자비아로마, ‘오버 더 레인보우’ 에디션

메트로시티x루이자비아로마, ‘오버 더 레인보우’ 에디션 | 1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지난 12일 이탈리아 피렌체(Firenze)에 위치한 셀렉숍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와 피렌체포에버(Firenze4ever)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는 1992년 피렌체에서 첫 발을 내디뎠다. 론칭 후 다양한 분야와 협업 및 문화 마케팅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패션 피플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셀러브리티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트로시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루이자비아로마는 1930년 피렌체에서 시작해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셀렉숍이다. 이곳에는 약 500여 개의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메트로시티x루이자비아로마, ‘오버 더 레인보우’ 에디션 | 2‘피렌체포에버’ 콜라보레이션은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라는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메트로시티의 M 로고 퀼팅에 클래식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더해 더욱 특별한 에디션으로 재탄생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MQ018’은 라일락, 라이트 블루 두 가지 컬러에 폭스퍼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Q020’은 푸치샤 핑크 컬러 보디에 하트와 별 모양을 더한 체인을 더해 유니크한 무드를 강조했다.

또한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상징적인 아이콘 ‘메티 베어’는 시그니처 소재인 퀼팅 보디에 레인보우 컬러와 디테일이 더해진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메트로시티x루이자비아로마, ‘오버 더 레인보우’ 에디션 | 3안드리아 판코네지(Andrea Panconesi) 루이자비아로마 대표는 “피렌체포에버 콘셉트인 오버 더 레인보우와 메트로시티의 클래식함이 더해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냈다”라며 “피렌체로 다시 돌아온 메트로시티의 행보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피렌체포에버’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루이자비아로마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227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