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컷, 휴가지 스타일 ‘보헤미안 트래블러 컬렉션’ 출시

20150622 gcut 1 1지컷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여심 잡기에 나섰다.

AD-KFA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이 휴가지 스타일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보헤미안 트래블러 컬렉션(Bohemian Traveler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AD-KFA

‘보헤미안 트래블러 컬렉션’은 70년대 히피의 낙천적이고 자유로운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올이 풀린듯한 술 장식과 패치워크 등을 접목해 보헤미안 감성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반대편이 비칠 정도로 얇고 가벼운 시어(Sheer) 소재와 아일릿(구멍이 뚫린 천) 디자인을 활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미를 담아냈다.20150622 gcut 2 2상품의 경우 여름부터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까지 두루 착용할 수 있도록 야상, 프린트 원피스, 블라우스, 데님 등으로 구성됐다.

프린트 원피스는 블랙 바탕에 물감을 흩뿌린 듯한 독특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여기에 술 장식을 더해 자유로운 히피의 감성을 담아냈다. 야상은 시퀸(반짝이는 금속) 장식과 레터링 프린트를 접목해 포인트를 더했다.20150622 gcut 3 3스카이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는 아일릿 디테일이 가미돼 여성미가 물씬 풍긴다. 짧은 기장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휴가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김주현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담당 과장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보헤미안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추구하기 때문에 휴가지 스타일로 안성맞춤”이라며 “함께 착용하는 겉옷이나 신발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컷의 ‘보헤미안 트래블러 컬렉션’은 전국 지컷 매장과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21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