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훈남훈녀 스트리트패션, ‘반팔 티셔츠’가 대세

스트리트 패션은 트렌드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자신만의 개성적인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이런 영향으로 쉽고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프린트 티셔츠가 스트리트 패션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프린트 티셔츠는 특유의 심플한 느낌과 다양한 소재, 실루엣 등 그 방향이 무궁무진해 어떤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된다.

# 시원한 블루 컬러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 스트리트 패션훈남훈녀 스트리트패션, ‘반팔 티셔츠’가 대세 | 1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고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블루 컬러’가 단연 대세다. 블루 컬러에 감각적인 캐릭터가 프린트된 티셔츠를 활용하면 경쾌하고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귀여운 데님 쇼트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또한 블루 컬러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화이트 컬러’의 플레어스커트를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한다. 보이시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데님 오버롤에 상쾌함이 느껴지는 리넨 셔츠를 활용해보자.

# 기본 아이템을 활용한 ‘각양각색’ 스트리트 패션훈남훈녀 스트리트패션, ‘반팔 티셔츠’가 대세 | 2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블랙 팬츠와 함께 다채로운 컬러의 캐릭터 티셔츠를 활용하면 스트리트 감성을 더욱더 살릴 수 있다. 또한 캐릭터 티셔츠와 신발 컬러에 통일감을 주면 균형감도 함께 잡을 수 있다.

남성의 경우 블랙 컬러의 5부 팬츠에 화이트 반팔 티셔츠, 화이트 슈즈를 착용하면 모노톤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좀 더 짧은 길이감의 블랙 팬츠와 블랙 반팔 티셔츠를 활용하면 시크한 스트리트 패션이 완성된다.

여성의 경우 슬림한 실루엣의 블랙 슬랙스와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기운의 핑크 캐릭터 티셔츠, 핑크 운동화를 신어보자. 여기에 스트리트 감성이 가미된 스냅백, 가방 등을 더하면 상쾌하고 기분 좋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캐릭터 티셔츠는 여름 시즌 누구나 간편하고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최근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라며 “감각적인 캐릭터, 프린트, 패턴이 접목된 티셔츠를 활용하면 여름철 시원하고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5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