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마크 제이콥스, ‘데카당스’ 론칭 파티…뮤즈 총출동

마크 제이콥스, ‘데카당스’ 론칭 파티…뮤즈 총출동 | 1미국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가 새로운 프래그런스 라인 데카당스(Decadence)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

데카당스 론칭 파티는 뉴욕 맨해튼의 로어 이스트사이드(Lower Eastside)의 비밀 장소에서 조용히 진행됐다.마크 제이콥스, ‘데카당스’ 론칭 파티…뮤즈 총출동 | 2이날 파티에는 마크 제이콥스의 절친한 친구들이자 뮤즈인 소피아 코폴라(Sofia Coppola), 킴 고든(Kim Gordon), 레이첼 페인스타인(Rachel Feinstein)과 세계 각지에서 초청된 8명의 에디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데카당스 론칭 파티에 사용된 공간은 마치 미스터리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듯 반전의 연속이었다. 미스터리한 아파트의 계단들을 오른 후 벽을 지나자 세탁기가 있었고, 문으로 추측되는 입구 뒤쪽으로 다가가자 1900년대 낡은 뮤직 홀이 등장했다. 휑하고 마치 동굴 같은 이 장소는 뮤지션들이 머물렀던 곳으로 엄청난 음향시설과 피아노, 그리고 긴 역사를 자랑한다.마크 제이콥스, ‘데카당스’ 론칭 파티…뮤즈 총출동 | 3마크 제이콥스는 “내가 정의하는 데카당스는 즐거움과 럭셔리함, 그리고 일종의 도전 정신을 마음껏 추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마크제이콥스의 비전은 데카당스 론칭 파티에서 선보인 공연에 그대로 묻어났다. 그는 뮤지컬, 재즈, 피아노, 마술쇼 등 다채로운 무대를 기획했다.마크 제이콥스, ‘데카당스’ 론칭 파티…뮤즈 총출동 | 4특히 메인 공연이었던 마술쇼에서는 마술사가 데카당스 광고 캠페인 뮤즈인 아드리아나 리마(Adiana Lima)를 반으로 자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마술사의 어시스턴트로 마크 제이콥스의 반려견 네빌 제이콥스(Nevile Jacobs)가 등장해 큰 환호를 받았다.

한편 데카당스는 오는 10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541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