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섬머 포인트 스타일링, 슬리퍼vs샌들

섬머 포인트 스타일링, 슬리퍼vs샌들 | 1올여름에는 그 어느 때보다 ‘슈즈’의 전쟁이 치열했다. 놈코어 트렌드의 영향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살려주는 화려한 슈즈가 대세로 떠올랐다.

그중에서도 기존의 베이직 스타일에서 벗어나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를 입은 ‘플랫폼’이 눈길을 끈다. 플랫폼 슈즈는 신발 전체에 굽이 들어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높은 굽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줘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다양한 플랫폼 슈즈를 활용해 스타일과 각선미를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섬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샌들로 완성하는 ‘로맨틱 스타일’섬머 포인트 스타일링, 슬리퍼vs샌들 | 2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의 플랫폼 샌들이 한층 더 트렌디한 감각으로 돌아와 주목을 받고 있다. 플랫폼 샌들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보자.

가슴 아랫부분에서 퍼지는 베이비 돌 스타일의 원피스는 루스한 핏으로 몸매의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제공해 단점은 보완하면서 장점은 극대화할 수 있다. 여기에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미니백과 세련된 느낌의 브레이슬릿, 시계 등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슬리퍼로 완성하는 ‘시크+쿨 스타일’섬머 포인트 스타일링, 슬리퍼vs샌들 | 3편안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의 슬리퍼가 패션 피들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슬리퍼는 어느 스타일에 매치해도 무리 없이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히 매니시한 느낌의 와이드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여기에 여름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패턴의 슬리브리스를 착용하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실버 컬러의 액세서리로 마무리해 시원하고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240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