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모델 강소영, 카리스마 넘치는 ‘놈코어룩’

[FS화보] 모델 강소영, 카리스마 넘치는 ‘놈코어룩’ | 1모델 강소영이 감출 수 없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매거진 ‘스타일러 주부생활’이 모델 강소영과 함께 한 가방 화보를 공개했다.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강소영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시크한 화보를 완성했다.[FS화보] 모델 강소영, 카리스마 넘치는 ‘놈코어룩’ | 2공개된 화보 속 강소영은 화이트 드레스에 블랙 초커 네크리스와 그러데이션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버킷백을 함께 매치해 모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가방을 와일드한 블루 더블 재킷과 팬츠에 매치해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자아냈다.[FS화보] 모델 강소영, 카리스마 넘치는 ‘놈코어룩’ | 3또 다른 화보 속 강소영은 놈코어 무드의 체크 패턴 셔츠와 풀 스커트에 하운드 투스 패턴을 스터드로 표현한 브라운 컬러의 숄더백을 착용해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네이비 스트라이프 블라우스와 화이트 테일러드 팬츠에 유니크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미니백을 매치해 도회적인 감성을 어필했다.

한편 화보 속 강소영이 착용한 가방은 이탈리아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 제품으로 알려졌다.

539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