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x닥터드레, 패션과 테크의 만남

MCMx닥터드레, 패션과 테크의 만남 | 1독일 브랜드 엠씨엠(MCM)이 26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MCM 마지트(M:AZIT) 매장에서 비츠 바이 닥터드레(Beats by Dr.Dre, 이하 비츠)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전 세계 론칭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MCM은 서울 주요 지역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비츠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하는 동시에 포터블 오디오를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법을 제안했다.MCMx닥터드레, 패션과 테크의 만남 | 2이날 공개된 라인은 MCM과 비츠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 투어 이어폰 등 3종이다. 국내에서는 2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번 컬렉션은 MCM의 시그니처인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으로 장식됐다. 휴대용 스피커와 스탠드로 구성된 필 번들은 비츠의 두드(Dude) 캐릭터가 MCM의 아이코닉 백팩을 메고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비츠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MCM 헤리티지 트래블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조화가 특징이다.MCMx닥터드레, 패션과 테크의 만남 | 3각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양사의 만남으로 이뤄진 이번 컬렉션은 앞서 미국 뉴욕 소호 및 중국 상하이 등에서 열린 스페셜 이벤트로 공개된 바 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희소가치가 있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출시를 앞두고 벌써부터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전 세계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MCM과 비츠의 콜라보레이션은 청담동 MCM 하우스(HAUS), 가로수길 MCM 마지트, 명동 MCM 스페이스(SPACE), 도산대로 MCM 쿤스트할레(KUNSTHALLE), 코엑스 MCM 랩(LAB)과 비츠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및 비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303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