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피리춤 DJ 소다, 요염한 바캉스룩 ‘남심 저격’
‘피리춤’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DJ 소다(본명 황소희)의 바캉스룩이 화제다.
슈마커는 테바와 DJ 소다가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DJ 소다는 특유의 패션 센스와 남다른 볼륨감을 과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DJ 소다는 블랙 래시가드에 데님 재킷을 살짝 걸쳐 요염한 자태를 뽐냈다. 여기에 스트랩 샌들과 스포티한 무드의 양말을 매치해 경쾌한 섬머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 속 DJ 소다는 사랑스러운 핫핑크 색상의 래쉬가드를 착용했다. 특히 흰색 스트랩 샌들을 들고 있는 모습을 연출해 어느덧 성큼 다가온 여름 휴가 시즌을 실감케 했다.
DJ 소다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이 예쁘니 옷도 예뻐 보이네”, “스트랩 샌들 무슨 모델이지?”, “소다의 매끈한 다리 라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슈마커 관계자는 “DJ 소다와 함께 한 바캉스 화보 컷이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다양한 디자인의 샌들로 DJ 소다처럼 유니크한 바캉스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씬과 힙합씬의 섭외 1순위인 DJ 소다는 국내외 여러 스트리트 브랜드의 룩북, 잡지 화보,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DJ계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44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