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님앤서플라이 랄프로렌’ 2015 가을 광고 캠페인

‘데님앤서플라이 랄프로렌’ 2015 가을 광고 캠페인 | 1데님앤서플라이 랄프로렌(Denim & Supply Ralph Lauren, 이하 랄프로렌)이 지난 9일 2015 가을 시즌 광고와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공개했다.

랄프로렌의 이번 캠페인은 호주의 신예 아티스트 코디 심슨(Cody Simpson)과 미국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티나쉬(Tinashe)가 함께 해 의미가 더욱 특별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두 아티스트는 1970년대 소울 음악을 대표하는 ‘Express Yourself’를 재해석한 독창적인 음악과 영상으로 랄프로렌 특유의 창의적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냈다.‘데님앤서플라이 랄프로렌’ 2015 가을 광고 캠페인 | 2이번 캠페인은 랄프로렌의 예술적 영감을 즐기고, 자신의 개성 표현을 권장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구성됐다. 영상과 사진은 뉴욕 그리니치 빌리지 중심에 위치한 전설적인 리코딩 시설인 일렉트로닉 레이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이날 행사에는 코디 심슨, 티나쉬를 비롯한 톱 모델 벨라 하디드(Bella Hadid)와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데님앤서플라이 랄프로렌의 가을 시즌 캠페인 광고와 촬영 비하인드스토리는 공식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27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