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겐조 2015 F/W 광고 캠페인·패션 필름 ‘Here Now’ 공개
독창적인 비주얼과 아이디어로 중무장한 겐조가 2015 F/W 광고 캠페인과 함께 짧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겐조(KENZO)는 1970년 일본 디자이너 다카다 겐조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다양한 꽃무늬와 화려한 원색, 동양적인 매력을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론칭과 동시에 패션계에 주목을 받았다. 자유롭고 활동적인 여성을 겨냥한 겐조는 독특한 색감과 시적인 감성이 담겨 있다는 호평 속에 지금까지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겐조의 2015 F/W 광고 캠페인은 인디 영화감독 그레그 아라키(Gregg Araki)와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캘리포니아 출신인 겐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움베르트 레온(Humberto Leon)과 캐롤 림(CAROL LIM)은 그레그 아라키의 오래된 팬으로, 캘리포니아에서 만들어지고 상영된 그의 영화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알려졌다.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그레그 아라키는 ‘지나간 것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라는 주제로 새롭고 신선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1997년 자신이 만든 영화 ‘Nowhere’을 모티브로 투박하고 거친 10대 시절의 마음가짐과 가치관으로 재해석해 겐조의 패션 필름 ‘Here Now’를 완성했다. 특히 필름 속에서 묘사하고 있는 의미와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겐조의 2015 가을 컬렉션 의상을 접목한 것으로 알려졌다.
겐조의 2015 F/W 광고 캠페인과 패션 필름은 겐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85 Likes
9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