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리복, 청소년 피트니스 프로그램 ‘렛츠핏’ 선착순 모집

20150715 Reebok Lets Fit Project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청소년의 건강과 비만 예방을 위한 피트니스 프로그램 ‘렛츠핏(Let’s Fit)을 진행한다.

‘렛츠핏’은 리복이 후원하는 서울시 공익 캠페인 ‘서울아 운동하자’의 일환으로 입시 준비에 바쁘고 운동이 부족한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일주일에 한 번 토요일 반나절 동안 또래 친구들과 함께 모여 운동하는 즐거움을 배우고, 꾸준히 운동하는 습관을 길러주고자 기획됐다.

렛츠핏은 오는 8월 1일(토)부터 9월 19일(토)까지 총 8차례에 걸쳐 매주 1시간씩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경우 체지방 성분과 건강 상태 분석을 시작으로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여러 가지 운동을 반복함으로써 근지구력, 순발력, 민첩성 등 전면적인 체력이 향상되도록 꾸며졌다. 또한 청소년 기초 체력 향상에 효과적인 서킷 트레이닝과 맨손으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맨몸 트레이닝, 자신의 체력에 맞게 강도 조절이 가능한 크로스핏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리복은 이번 렛츠핏 참가자 전원에게 리복 티셔츠와 운동용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주간 꾸준히 참가한 청소년에게는 개근상을, 8주간의 프로그램 종료 후 가장 많은 변화를 보인 청소년에게는 노력상을 수여하는 등 운동하는 즐거움을 일깨워줄 계획이다.

렛츠핏에 참가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은 오는 29일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YMCA 강남, 서부, 송파, 종로 4개 지회 중 참가를 원하는 1개 지회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각 지회별 100명씩 총 400명의 선착순 참가 신청이 이뤄지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채드 위트먼 리복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장시간 공부로 지친 청소년들의 기초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보다 많은 학생들이 일상 속 간단한 운동을 통해 비만 예방 및 건강 유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356 Like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