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딸 ‘유이’의 화장품이 궁금해?
유이가 팜므파탈 상속녀로 변신해 화제다.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 유이가 본격적인 후계자 경쟁에 뛰어들면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 코랄 핑크 립스틱, 도도하고 고급스러운 ‘재벌딸’극중 유이는 살짝 넘긴 옆 가르마, 톤 다운된 브라운 헤어 컬러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코랄 핑크 립스틱으로 도도하고 시크한 오피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유이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관계자는 “코랄 컬러가 살짝 감도는 핑크는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라며 “극 중 변화된 유이의 심경을 대변하면서도 도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479 마지끄 컬러를 입술 안쪽부터 꼼꼼하게 채워 발랐다”고 설명했다.
# 또렷한 아이라인과 마스카라, 시크한 오피스 메이크업극중 유이는 아버지 회사에 팀장으로 출근하며 마트 아르바이트생 때와는 다른 오피스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눈매를 따라 그린 아이라인과 또렷하고 깔끔한 속눈썹이 포인트다.
제니하우스 관계자는 “또렷하지만 과하지 않은 유이의 오피스 메이크업은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라며 “아이라인으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채워준 후 살짝 뒤로 빼 눈매를 시원하게 열어주는 것이 포인트다”라고 말했다.
유이의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은 디올쇼 프로 아이라이너와 디올쇼 디자이너 마스카라로 알려졌다. 특히 디올쇼 디자이너 마스카라는 동양인의 눈매에 딱 맞춘 듯 제작된 원뿔형 브러시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