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쁜 현대인을 위한 스마트 가방 ‘리차지 팩’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가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마트 백팩 ‘리차지 팩(Recharge Pack)’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리차지 팩’은 최근 트렌드인 스퀘어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특히 15인치 노트북을 비롯해 각종 IT 기기를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백팩 상단에는 스마트폰과 휴대용 충전기 등 디바이스 수납을 위한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케이블 연결 시 전면 포켓의 태블릿 PC와 이어지도록 제작돼 간편한 충전뿐만 아니라 케이블의 엉킴을 방지할 수 있다.가방 내부에는 투명한 특수 소재의 창을 부착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각종 IT 기기를 넣은 상태에서도 조작이 가능하도록 제작해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소재의 경우 겉감은 경량감과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 등판과 어깨 끈은 메시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 및 쿠션감이 뛰어나다. 특히 체형과 척추라인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백팩 하단에는 표면 방수 처리된 레인 커버가 장착돼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여행, 캠핑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포니가 선보인 ‘리차지 팩’은 전국 스프리스 및 포니 매장과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숍 ‘프리스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13만 9천원)
26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