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엠엘비, 여름을 물들이는 ‘바캉스룩’ 스토리

[FS화보] 엠엘비, 여름을 물들이는 ‘바캉스룩’ 스토리 | 1모델 백지원, 최준영, 박지운, 안승준, 손민호의 바캉스룩이 화제다.

스포츠 브랜드 엠엘비(MLB)와 패션 매거진 나일론이 인기 모델 5인방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모델 5인방은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멋스러운 바캉스룩을 연출했다.[FS화보] 엠엘비, 여름을 물들이는 ‘바캉스룩’ 스토리 | 2공개된 화보 속 백지원과 최준영은 독특한 레터링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래쉬가드에 비비드 컬러의 매쉬캡을 매치해 톡톡 튀는 비치웨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박지운, 안승준, 손민호는 다양한 느낌의 컬러 믹스와 패턴이 더해진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보드 쇼트 팬츠로 깔끔하면서도 개성 있는 섬머룩을 선보였다.

엠엘비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엠엘비는 래쉬가드뿐만 아니라 버뮤다팬츠, 스포츠 샌들, 스냅백 등 트렌드 아이템을 활용한 감각적인 바캉스룩을 제안한다”라며 “실생활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타일로,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엠엘비의 여름 화보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95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