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EventFASHION

갓세븐 ‘딱 좋아’ M/V, 주얼리를 찾아라!

갓세븐 ‘딱 좋아’ M/V, 주얼리를 찾아라! | 1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Tirr Lirr)가 갓세븐(GOT7)의 신곡 ‘딱 좋아’ M/V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르리르가 지난 12일부터 갓세븐 M/V 속 주얼리를 찾는 ‘딱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티르리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티르티르가 진행하는 ‘딱 좋은’ 이벤트는 갓세븐의 신곡 ‘딱 좋아’ M/V에 나오는 주얼리를 찾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티르리르 실버 귀걸이를 증정할 예정이다.갓세븐 ‘딱 좋아’ M/V, 주얼리를 찾아라! | 2참여 방법은 ‘딱 좋아’ M/V 속 등장하는 주얼리를 캡처해 SNS에 등록한 후, 티르리르 이벤트 홈페이지(WWW.TIRRLIRR.COM)에 SNS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단 티르리르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반드시 주소를 등록해야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티르리르 관계자는 “’딱 좋은’ 이벤트는 갓세븐 M/V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콘셉트와 티르리르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갓세븐 음악도 감상하고, 선물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세븐 CD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티르리르 매장에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253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