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드 마스터’ 끝없는 완판 행진

‘마인드 마스터’ 끝없는 완판 행진 | 1선글라스 브랜드 마인드 마스터(MIND MASTER)가 끝없는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마인드 마스터는 독특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제품 1009A(블랙), 1024A(그라데이션), 1025B(호피 패턴), 1026C(대리석 패턴)가 4차 리오더에 들어갔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4차 리오더에 들어간 선글라스는 메탈 콤비네이션과 미러 렌즈, 그러데이션 등 시즌 트렌드 요소를 적극 반영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감각을 자아낸다. 또한 차별화된 메탈 소재를 사용한 도수테는 유연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마인드 마스터는 ‘소비자가 말하고 원하는 제품을 장인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 구현하겠다’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40년 경력의 이탈리아 장인들과 함께 작업한다. 최상급 재료와 공법을 사용한 선글라스 및 도수테를 내놓으면서 고객들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마인드 마스터 관계자는 “최근 아이웨어 시장 내 하우스 브랜드가 주목 받으면서 브랜드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우수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164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