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x비욘드 클로젯, ‘쇼미 더 스냅백’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다채로운 매력의 스냅백을 출시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위트 있는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선택으로 국내외 많은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디자이너들과 패션을 겨루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글로벌 디자이너로서의 면모를 공고히 보여준 바 있다.
햇츠온은 헬로키티, 스와로브스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매 시즌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인 스냅백은 비욘드 클로젯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와 감각을 더해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로고인 귀여운 강아지를 활용해 센스 있는 컬러 블록과 재미있는 요소들이 가미된 다채로운 스냅백으로 선보였다.
특히 ‘반다나 스냅백’은 사이즈 조절 부분을 반다나로 조절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캐주얼 요소와 반다나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잘 어우러져 ‘힙합’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햇츠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햇츠온과 비욘드 클로젯의 정신이 닮았다고 판단해 기획하게 됐다”라며 “트렌디한 이미지의 햇츠온과 비욘드 클로젯의 조화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햇츠온과 비욘드 클로젯이 협업을 통해 선보인 스냅백은 전국 햇츠온 매장과 햇츠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