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로브스키x미란다 커, ‘듀오 컬렉션’ 출시

스와로브스키x미란다 커, ‘듀오 컬렉션’ 출시 | 1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가 주얼리 디자이너로 깜짝 변신했다.

오스트리아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뮤즈인 미란다 커(Miranda Kerr)가 2015 F/W 시즌 캠페인 듀오 컬렉션(Duo Collection)의 디자이너로 참여했다.

미란다 커는 듀오 컬렉션을 통해 디자이너로서 크리에이티브한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스와로브스키x미란다 커, ‘듀오 컬렉션’ 출시 | 2이번 컬렉션에서는 ‘사랑(Love), 기쁨(Joy), 자신감(Strength), 순수(Spirit), 우아함(Grace), 행운(Luck)이라는 6가지 가치를 주얼리에 담아냈다. 각각의 상징들이 정교한 참들과 펜던트로 어우러져 특별한 의미를 지닌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특히 미란다 커의 푸른 눈을 닮은 Strength(자신감) 라인은 로즈 골드 플래팅에 장식된 우아한 로열 블루 크리스털이 신비로우면서도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남다른 패션 감각과 다양한 재능을 지닌 미란다 커는 개인 SNS를 통해 스와로브스키 행사 참석 현장을 깜짝 공개하는 등 스와로브스키에 대한 큰 애정을 지니고 있다”라며 “이를 통해 얻은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와로브스키와 미란다 커가 함께 한 듀오 컬렉션은 전국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37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