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롯데 창원점∙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롯데 창원점∙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 1슈즈 멀티숍 브랜드 유나이티드 레이블스(United Labels)가 지난 21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는 내달 2일까지 롯데 백화점 창원점 신관 1층과 잠실점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페이유에(Feiyue), 스페인 슈즈 브랜드 사토리산(Satorisan)의 2015 S/S 시즌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슈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정상 품목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시즌 오프 상품은 페이유에 최대 50%, 사토리산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페이유에는 슈즈 편집숍 폴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특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사토리산은 빈지티한 무드의 샌들, 슬립온을 출시해 사이즈별 완판 행진을 이끌어 가고 있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좋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418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