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국가대표 리틀야구팀 후원

20150724 NEW BALANCE 1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해 세계리틀야구 월드시리즈(LLWS)에서 29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 ‘국가대표 리틀야구팀’을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리틀야구 대표팀은 지난 9일 2015 세계리틀야구 아시아-태평양 지역예선대회에서 일본을 11-1로 꺾고 2년 연속 우승하며 아시아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이들은 내달 2일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모어(Livermore)에서 열리는 세계대회에 참가해 지난해 못 이룬 우승에 도전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 야구화는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프로야구 선수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제품”이라며 “부족한 인프라 속에서도 29년 만의 우승이라는 놀라운 쾌거를 이룬 리틀야구팀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또 한번 좋은 결과를 거두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후원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뉴발란스는 작년 야구 라인 론칭 이후 메이저리거 류현진 등 국내외 주요 선수들을 앞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 바 있다. 그 결과 현재 많은 프로야구 선수들이 뉴발란스 제품을 착용하며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일명 ‘류현진 야구화’라고도 불리는 뉴발란스 야구화는 뉴발란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국내 공식총판업체인 브리온스포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72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