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그너, 50주년 기념 ‘메트로폴리탄’ 출시

아이그너, 50주년 기념 ‘메트로폴리탄’ 출시 | 1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그너(AIGNER)가 50주년을 맞아 뉴욕, 런던, 샌프란시스코, 상하이 등 4개 도시에서 영감을 얻은 ‘메트로폴리탄(Metropolitan)’을 오는 8월 선보인다.

‘메트로폴리탄’은 브랜드 시그니처 백인 시빌 백(Cybill bag) 실루엣에 각 도시가 가진 문화의 다양성, 특징을 모티브로 제작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각 가방마다 다른 컬러와 심볼 및 아트워크로 디자인됐다.

‘메트로폴리탄’은 4개의 도시들에 대한 존경을 표시하는 의미를 독창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디자인에 언어∙삶의 방식∙건축∙예술 등 도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내 기존에 출시된 모던한 느낌의 시빌 백과 차별화된 콘셉트를 지향한다. 또한 가방 안감에 고유 번호와 해당 도시 이름이 새겨져 더욱 특별한 느낌을 선사한다.

깔끔한 레터링이 포인트로 가미된 뉴욕 백(New York bag)은 화려하게 양각된 가죽 디테일과 뉴욕을 상징하는 레드 하트를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페스티벌과 히피 문화, 그리고 감각적인 여행지인 샌프란시스코 백(San Francisco bag)은 프린지 디테일로 우아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지닌 캘리포니안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런던 백(London bag)은 영국 국기인 유니언 잭(Union Jack)을 모티브로 강렬한 블루 컬러의 경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상하이 백(Shanghai bag)은 밝은 레드 컬러를 활용해 중국의 대표 문양을 새겨 넣었다.

아이그너를 론칭한 도시이자 본사가 위치한 뮌헨 백(Munich bag)은 수제로 제작된 독일의 로덴(Loden, 모직으로 된 두꺼운 방수 천) 재질로 만들어진 세계 유일의 가방이다. 골드 체인 디테일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참 장식을 가미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한편 아이그너 시빌 백 라인의 한정판 컬렉션인 ‘메트로폴리탄’은 전국 아이그너 매장을 통해 오는 8월 만나볼 수 있다.

281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