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에디션 앤드지, 프로페셔널 40대의 ‘리얼 스타일’

[FS화보] 에디션 앤드지, 프로페셔널 40대의 ‘리얼 스타일’ | 1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디션 앤드지(EDITION ANDZ)가 2015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여유로운 40대들의 생활 속에 녹아있는 ‘리얼 스타일’을 테마로 요리하는 배우 서태화, 팝 칼럼니스트 겸 방송인 김태훈, 아나운서 신영일, 셰프 이원일과 함께 했다.[FS화보] 에디션 앤드지, 프로페셔널 40대의 ‘리얼 스타일’ | 2에디션 앤드지 관계자는 “서태화, 김태훈, 신영일, 이원일은 대중들이 정해놓은 사회적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화와 40대의 터닝 포인트를 누구보다 즐기고 만들어가는 사람들이다”라며 “이번 캠페인 화보 테마인 ‘40대의 리얼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주인공들은 간결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의상을 착용해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뉴포티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감각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에디션 앤드지 2015 F/W 캠페인 화보는 에디션 앤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12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