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오나귀’ 훈남 셰프 조정석이 착용한 시계는?

‘오나귀’ 훈남 셰프 조정석이 착용한 시계는? | 1배우 조정석의 달콤한 남친룩이 화제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조정석은 무뚝뚝하면서도 귀여운 반전 매력을 가진 셰프 역을 맡아 훈훈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지난 8일에 방송된 ‘오 나의 귀신님’ 12회에서는 음탕한 처녀 귀신에 빙의된 박보영과 훈남 셰프 조정석이 몰래 데이트를 즐기며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나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조정석은 세련된 블루 컬러의 배색이 가미된 셔츠와 블랙 슬랙스를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는 남친룩을 연출했다. 이때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리고 네이비 컬러의 스트랩과 다이얼의 조화가 돋보이는 가죽 시계를 매치해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오나귀’ 훈남 셰프 조정석이 착용한 시계는? | 2조정석이 착용한 아이템은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의 ‘슬림라인 문페이즈 매뉴팩처(Slimline Moonphase Manufacture)’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블루와 실버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저녁 8시 30분에 방영된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