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만사 타바사, ‘아젤 백’ 예약 판매 실시

사만사 타바사, '미란다 커 아젤’ 레드
사만사 타바사, ‘미란다 커 아젤’ 레드

사만사 타바사는 ‘아젤 백’을 또 다시 예약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AD-KFA

아젤 백은 미라다 커 내한 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완판된 적이 있으며, 최근 윤은혜, 소이현, 이보영, 장나라 등의 유명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하여 바로 완판되었다. 이후 고객들의 예약 요청이 줄을 이어 사만사 타바사는 예약 판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AD-KFA

사만사 타바사의 아젤 백은 내구성이 좋은 사피아노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블랙, 레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는 물론, 다른 브랜드에서 만나기 어려운 옐로우, 핫핑크, 오렌지의 비비드 컬러까지 갖추어 포인트로도 사용하기 좋다. 또한 스터드 장식의 숄더끈이 있어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양 옆을 접어 스퀘어 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사만사 타바사 마케팅팀의 관계자는 “아젤백의 폭발적인 인기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며 “예약 대기중인 고객에게는 매장 내 혜택을 제공하는 방법을 고안 중”이라고 말했다.

현재 ‘미란다 백’ 아젤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영등포점, 김포공항점, 평촌점, 대구점 사만사 타바사, 쁘띠 초이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롯데닷컴, 엘롯데, 아이몰에서만 예약 판매된다.

363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