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까르뜨블랑슈, 패션에 예술적 감성을 담다

까르뜨블랑슈, 패션에 예술적 감성을 담다 | 1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CARTE BLANCHE)가 2015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세계적인 포토 그래퍼 줄리아 헤타(Julia Hetta)와 모델 르우벤 라마체르(Reuben Ramacher)가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Portrait of Fashion'를 콘셉트로 ‘예술적 감성으로 디자인된 패션은 그 자체로 아트가 되며 그 패션을 담은 사진 또한 멋진 미술작품이 된다’라는 의미를 담았다.까르뜨블랑슈, 패션에 예술적 감성을 담다 | 2이번 화보는 ‘초상화’를 모티브로 줄리아 헤타의 프로페셔널하고 아티스틱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여기에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르우벤 라마체르의 분위기가 어우러지면서 환상적인 시너지 효과를 냈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2015 F/W 컬렉션은 20세기 최고의 화가로 불리는 마르크 샤갈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라며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는 까르뜨블랑슈가 기존에 선보였던 비주얼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까르뜨블랑슈 2015 F/W 캠페인 화보는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7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