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윗X이명신 디자이너 15 F/W 프레젠테이션
시선인터내셔날(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윗(LEWITT)이 지난 27일 강남구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애슐리 라운지에서 2015 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르윗 2015 F/W 컬렉션은 이명신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변신해 디자인부터 비주얼, 인테리어, 온라인 콘텐츠 등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디렉팅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행사에서 이명신 디자이너는 70년대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우먼 인 파리(Retro Women in Paris)’를 콘셉트로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프렌치 시크룩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특히 클래식하고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와이드 팬츠부터 에이라인 스커트, 트렌치코트 등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이명신 디자이너는 “르윗은 앞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브랜드다”라며 “패션 비즈니스 홍수 속에서 디자이너의 감성을 중요시하는 르윗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배우 이영진, 권문수 디자이너, 윤춘호 디자이너, 미국 모델 샤샤오웬 등 패션 업계의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르윗과 이명신 디자이너가 함께 한 2015 F/W 컬렉션은 르윗 공식 홈페이지및 인터뷰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4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