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계적인 모델 지롤라모가 선보이는 일꼬르소 ‘이지 투 웨어’

세계적인 모델 지롤라모가 선보이는 일꼬르소 ‘이지 투 웨어’ | 1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Girolamo Panzetta)와 함께 한 ‘지롤라모 캡슐컬렉션’을 출시한다.

지롤라모 캡슐컬렉션은 일꼬르소의 모델로 기용된 지롤라모 판체타가 ‘이지 투 웨어(Easy to Wear)’를 콘셉트로 직접 디자인한 11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패션을 어렵게 생각하는 한국 남성들에게 젊은 층부터 중년에 이르기까지 ‘이 옷만으로도 쉽게 멋쟁이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세계적인 모델 지롤라모가 선보이는 일꼬르소 ‘이지 투 웨어’ | 2지롤라모 판체타는 일본에서 최근 10년간 유나이티드 에로우즈(UNITED ARROWS), 빔스(BEAMS), 몽클레어(moncler) 등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와 협업해 아시아인의 체형에 딱 맞는 히트 아이템을 탄생시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도 지롤라모 판체타는 일꼬르소와 함께 한국인의 체형과 패션 경향을 섬세하게 반영한 아이템을 선보인다.세계적인 모델 지롤라모가 선보이는 일꼬르소 ‘이지 투 웨어’ | 3이번 컬렉션은 이탈리아 특유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어깨 패드가 없어 가볍고 날씬해 보이는 네이비 재킷, 부드럽고 따뜻한 울 소재에 발목 부분에 밴드가 있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조거 팬츠, 카무플라주 패턴을 차용한 안감이 특징인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그 외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살린 니트, 패딩 조끼 등이 있다.

이창희 LF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많은 남성들의 패션 본보기로 손꼽히는 지롤라모 판체타가 한국 남성들의 체형, 취향,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해 디자인한 스타일의 결정체다”라며 “화보 속 모델들을 위한 보기에만 좋은 옷이 아닌 자신의 개성을 살려 소화하기 쉽도록 만든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롤라모 캡슐컬렉션은 LF 몰과 일꼬르소 주요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천호점, 판교점, AK 백화점 수원점, 갤러리아타임월드, 여의도 IFC에서 한정 판매된다.

222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