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원한 초가을 쿨한 러닝 대회, ‘2015 아식스 쿨 런’ 성료

 

20150905_Asics_coolrun2
2015 아식스 쿨런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집결해 출발하고 있다. | 패션서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이성호)가 6일 개최한  ‘2015 아식스 쿨 런(ASICS COOL RUN)’이 성황리에 마쳤다.

6일 오전 11시 남산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출발, 남산 북측순환로를 따라 달리다 목멱산방에서 반환하는 총 7km의 코스로 진행됐다. 총 700명의 참가자들은 아식스 모델 배우 한그루의 깃발 신호에 맞춰 다가오는 남산의 가을을 함께 달렸다. 

특히 시각장애인들이 즐겨 이용하는 북측순환로에서 진행되는 대회인 만큼 시각장애인들의 레이스 참여도 눈길을 끌었다. 아식스 쿨 런에 참가한 시각장애인들은 레이스 마지막 그룹에 포함돼 참가자들의 힘찬 응원 속에서 산책로를 달렸다. 아식스는 대회 참가비 수익만큼의 아식스 용품을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20150905_Asics_coolrun1
2015 아식스 쿨런에 참가한 참가자들이 출발 신호와 함께 힘찬 발걸음을 하고 있다. | 패션서울

레이스가 끝난 후에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아식스 쿨 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풀사이드 파티를 진행했다. 개그맨 김재욱이 사회를 봤고, DJ공연과 가수 김지수, 리사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아식스 러닝화 ‘젤 카야노 22’ 등을 상품으로 내세운 다양한 이벤트와 스냅백, 에코백, 스포츠타월을 깜짝 증정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아식스 쿨 런 담당자 김 정 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러닝 트렌드를 이끄는 젊은 러너 분들이 아식스에 관심 가져 주셔서 2015 아식스 쿨 런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젊은 러너들과 함께 건강한 러닝문화 확산을 위해 아식스가 앞장서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37 Views
10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