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스트쿤스트, 일본 정통을 담은 ‘셀비지 데님’ 선보여

이스트쿤스트, 일본 정통을 담은 ‘셀비지 데님’ 선보여 | 1이스트쿤스트코리아(대표 이두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스트 쿤스트(ist kunst)가 원단 직조부터 염색, 재봉까지 모든 과정을 일본에서 진행한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스트쿤스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ist kunst X 단죠피복>으로 이스트쿤스트 데님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자 일본 최고의 공장들과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라며 “이스트쿤스트가 추구하는 데님에 대한 방향성과 일본 장인 정신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ist kunst X 단죠피복> 라인의 ‘스타크 단죠 셀비지’는 120년 역사를 가진 염색 공장 ‘사카모토 데님’의 원단으로 제작됐다. 또한 바지의 봉제는 일본 봉제 전문 공장 ‘단죠피복’의 데님 장인이 맡아 일본 정통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셀비지 데님이 완성했다. (가격 199,000원)

이스트쿤스트는 ‘스타크 단죠 셀비지’ 론칭을 기념해 단죠피복 등 일본 데님 생산지 및 생산 공정을 직접 취재한 콘텐츠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청바지를 착용 후 후기를 남기면 신상품 데님을 2만 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388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