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2015 F/W 프레젠테이션 ‘우먼 인 티아라’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오는 8일 호림아트센터 JNB 갤러리 1에서 2015 F/W 프레젠테이션 <우먼 인 티아라-Woman in Tiara>를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우먼 인 티아라-Woman in Tiara>에서는 제이에스티나의 시작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제품들에 영감을 부여한 뮤즈들의 히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히스토리컬 피스 및 핸드백 티아라 장식 변천사 등 다양한 모습을 한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티아라 하우스(TIARA HOUSE)’를 테마로 제이에스티나의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각각의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미디어 아티스트 박진우(Zinoo Park)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재치 있고 감각적인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지난 2014년부터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송혜교가 호스트로 함께 하며, 글로벌 패션 매거진 편집장, 중국 패션 매거진 관계자, 패션 디렉터, 포토그래퍼 등 다양한 패션 피플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2015 F/W 신제품은 전 세계 174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52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