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한채영이 제안하는 커리어우먼 스타일링

[FS화보] 한채영이 제안하는 커리어우먼 스타일링 | 1배우 한채영이 도회적인 느낌의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ISABEY)가 브랜드 뮤즈인 한채영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한채영은 고혹적인 눈빛과 이지적인 외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화보] 한채영이 제안하는 커리어우먼 스타일링 | 2공개된 화보 속 한채영은 레드 컬러의 재킷과 화이트 셔츠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타이트한 레깅스를 함께 매치해 은근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또한 그녀는 심플하고 간결한 실루엣의 재킷과 블랙 드레스를 매치해 세련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표현했다.[FS화보] 한채영이 제안하는 커리어우먼 스타일링 | 3또 다른 화보 속 한채영은 블랙 컬러의 롱 가죽 재킷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시크한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슬림하게 떨어지는 가죽 재킷의 핏이 그녀의 우월한 몸매를 한껏 부각시켰다.

이연희 이사베이 디자인 실장은 “이사베이는 2015 F/W 시즌부터 새로운 모델 한채영과 함께 더 세련되고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올가을 고혹적인 여성미를 뽐내고 싶다면 한채영의 화보 속 재킷 스타일링을 참고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61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