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랜드 스토리] 리쥬네브 케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가방’

리쥬네브 케이 김유민 MD(오른쪽)
리쥬네브 케이 김유민 MD(오른쪽)

리쥬네브 케이(le-junev K)는 ‘모두를 위한 가방, 가방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되는 가방 브랜드다. 단 하나의 오리지널리티를 위해, 놀라움과 기쁨이 공존하는 신선함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창조한다.[브랜드 스토리] 리쥬네브 케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가방’ | 1리쥬네브 케이는 금속 장식부터 작은 디테일까지 세심한 심혈을 기울이고, 엄선된 고급 소재만을 사용해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유일무이한 가방을 완성한다. 또한 이들은 공장과 직접적인 거래, 소재 개발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을 공급한다.[브랜드 스토리] 리쥬네브 케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가방’ | 2매 시즌 기품 있는 컬러, 가죽 소재의 독특한 텍스처, 세련된 실루엣, 고급스러운 디테일 등으로 ‘당신을 빛나게 하는 가방’을 선보이며, 3040세대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부담스럽지 않게, 고급스럽게, 때로는 노멀하게. 누구나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는 분위기로 새로운 틀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리쥬네브 케이가 추구하는 콘셉트도 다양하다. 시크(Chic), 엘레강스(Elegant), 페미닌(Feminine), 포멀(Formal), 클래식(Classic) 등 특정한 한계점을 설정하지 않고, 다양한 시도를 즐긴다.[브랜드 스토리] 리쥬네브 케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가방’ | 3이들이 선보인 2015 F/W 컬렉션은 악어, 도마뱀, 아나콘다 등 재치 있는 애니멀 프린트와 패턴을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천연 소가죽에 매핑한 가공 방식을 활용해 내구성은 물론 실용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컬러의 경우 브라운, 블루, 그린, 실버, 골드 등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지향한다.[브랜드 스토리] 리쥬네브 케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가방’ | 4리쥬네브 케이의 2015 F/W 컬렉션을 담당한 김유민 MD는 이렇게 말했다. “예쁜 가방은 기능성이 떨어진다는 인식을 탈피하고 싶다. 가방을 착용하는 사람에게 진짜로 필요한 부분을 캐치해 보다 좋은 제품으로 접근하고 싶다”라고. 그녀는 일반적인 여성들이 원하는 가방의 사이즈, 디자인, 기능성, 디테일 등 작은 부분까지 고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리쥬네브 케이의 제품은 한마디로 노력의 결실이다.

오랜 역사를 지낸 장인들의 섬세한 손놀림으로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가방을 만드는 리쥬네브 케이. 어떤 포지션에 서있어도 당신을 빛나게 하는 건, 리쥬네브 케이다.


# About le-junev K
[브랜드 스토리] 리쥬네브 케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가방’ | 5
리쥬네브 케이(le-junev K)는 ‘모두를 위한 가방, 가방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개되는 가방 브랜드다. 리쥬네브 케이는 금속 장식부터 작은 디테일까지 세심한 심혈을 기울이고, 엄선된 고급 소재만을 사용해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유일무이한 가방을 완성한다.


# Brand Concept
시크(Chic), 엘레강스(Elegant), 페미닌(Feminine), 포멀(Formal), 클래식(Classic)


# Brand Target
누구든지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내세워 실질적인 소비층 2030세대를 겨냥한다.


# 2015 F/W Collection
도마뱀, 아나콘다 등 재치 있는 애니멀 프린트와 패턴을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천연 소가죽에 매핑한 가공 방식을 활용해 내구성은 물론 실용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컬러의 경우 브라운, 블루, 그린, 실버, 골드 등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지향한다.

359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