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보스턴 감성 ‘펜웨이 재킷’ 선보여

뉴발란스, 보스턴 감성 ‘펜웨이 재킷’ 선보여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보스턴 레드삭스팀의 홈구장 ‘펜웨이 파크(Funway Park)’를 모티브로 제작된 ‘펜웨이 재킷(FENWAY JACKET)’을 출시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펜웨이 파크는 뉴발란스 본사가 위치한 보스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구장이다”라며 “펜웨이 파크에서 매년 개최되는 마라톤은 뉴발란스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개장 100주년을 기념해 뉴발란스 전광판을 설치하는 등 특별한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인 ‘펜웨이 재킷’은 윈드 프루프 테크놀로지 기능이 적용돼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접지 부분의 벤틸레이션 홀을 통해 쾌적성이 유지되도록 설계돼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적합한 아이템이다. 컬러의 경우 네이비, 카키, 와인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59,000원~199,000원으로 책정됐다.

뉴발란스의 ‘펜웨이 재킷’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140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