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 ‘인생은 아름다워’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스트쿤트스(ist kunst)가 2015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은 <Life is beautiful>을 테마로 로베르토 베니니 감독의 1997년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La vita e bella)’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1950년대의 클래식 밀리터리 무드와 이스트쿤스트의 미니멀한 감성을 결합해 현대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밀리터리&워크웨어 룩을 제안한다.이번 컬렉션의 ‘Supernormal’ 라인은 오버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와 후드 티셔츠로 구성돼 실용적인 측면을 강화했다. 특히 캘리그래피를 연상시키는 견고한 자수를 가슴 전면에 적용하고 다채로운 컬러를 가미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무드를 자아낸다.또한 ‘벤 셀비지 데님 재킷’은 홍콩의 복각 전문 데님 브랜드 칼슨(KARSON)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아이템이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셀비지 라인을 포인트로 더해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이두진 이스트쿤스트 대표는 “단순히 그 시대의 패션만 다루는 컬렉션이 아니라, 시대 전체를 관통하는 휴머니즘을 담은 컬렉션을 제작하려고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스트쿤스트 2015 F/W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43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