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버버리 2016 S/S 런웨이 메이크업 트렌드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지난 21일 런던에 위치한 캔징턴 가든에서 펑션리갈리아(Functionregalia)’를 테마로 진행한 <2016 S/S 여성복 컬렉션>에서 매력적인 런웨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번 런웨이 메이크업은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컨투어링과 은은하게 빛나는 새틴 같은 피부, 부드러운 누드 톤의 또렷한 눈, 그리고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컬러 옥스블러드와 누드 베이지 컬러가 돋보이는 립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메이크업은 버버리 뷰티가 추구하는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Effortless elegance)이 완벽하게 표현돼 여성들의 찬사를 받았다.또한 버버리는 다음카카오와 파트너십을 통해 버버리 뷰티, 버버리 패션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국내 카카오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버버리는 <2016 S/S 여성복 컬렉션>에서 사용된 일부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제품의 경우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1위를 차지한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베이스를 포함해 라이트 글로우 얼시 블러시, 옥스블러드 컬러의 립스틱, 스톤 컬러의 네일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버버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94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