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훈남훈녀 스타일, ‘니트’와 ‘후드 집업’으로

이번 시즌에는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감성의 니트와 후드 집업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니트와 후드 집업을 활용한 훈남훈녀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니트로 연출하는 깔끔한 ‘클래식룩’니트를 활용해 깔끔하고 정갈한 클래식룩을 완성해보자. 차분하고 단정한 느낌을 선사하는 그레이 컬러의 니트와 심플한 블랙 팬츠, 트렌디한 화이트 슬립온을 매치하면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이때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면 멋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으니 꼭 기억할 것.

여성의 경우 체크 패턴이 가미된 니트를 활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딥 그린 컬러와 체크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니트를 선택하면 감성적인 가을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남성과 같이 니트 안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고 모자와 양말로 포인트를 더하면 스타일에 활력이 더해진다.

# 후드 집업으로 완성하는 ‘캐주얼룩’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후드 집업에 주목해보자. 편안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후드 집업은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캐주얼룩 연출에 제격이다. 이때 남자다운 매력을 상승시키고 싶다면 올블랙 후드 집업을 선택해보자. 여기에 비니, 하이톱 스니커즈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여성의 경우 후드 집업과 스커트를 매치해 독특한 캐주얼룩을 연출해보자. 뒷면이 범퍼 레터링으로 포인트가 더해진 후드 집업에 미니스커트를 착용하면 경쾌하고 발랄한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니 삭스를 포인트로 더하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간절기에는 니트와 후드 집업을 여러 아이템과 레이어드하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라며 “특히 후드 집업은 에슬레저룩,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32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