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을 시즌을 정복할 패션 트렌드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이 가고, 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다가왔다. 특히 요즘에는 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는 날씨로 인해 어떤 옷을 입을지 골머리를 섞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이에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계절에 어긋나지 않는 솔루션 아이템을 활용한 감각적인 가을 패션을 소개한다.

# 와이드 팬츠, 때로는 루스하게이번 가을에는 낯설게만 느껴졌던 와이드 팬츠가 대세로 떠오를 전망이다. 와이드 팬츠는 오버사이즈의 실루엣으로 스타일은 물론 활동성까지 겸비한 똑똑한 아이템이다. 하지만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을 지니고 있어 최대한 슬림하고 길어 보이게 입는 것이 포인트다.

와이드 팬츠를 착용할 땐 화이트와 블랙과 같은 솔리드 컬러의 브이넥을 매치해 시선을 분산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과한 디테일이 가미된 블라우스보다는 어깨 선이 살짝 드러나는 오프숄더나 크롭톱, 타이트한 티셔츠 등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 프린지, 보헤미안 감성을 말하다그동안 촌스럽다는 오명으로 등한시되던 프린지 디테일이 기본 클러치백을 시작으로 재킷과 니트 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되면서 보헤미안 감성의 신흥 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한걸음 한걸음 걸을 때마다 기분 좋게 찰랑거리는 프린지 디테일은 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세련된 아름다움을 배가시킨다.

프린지 디테일이 적용된 재킷을 활용할 땐 실크 블라우스나 프린트가 적용된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프린지 디테일의 스커트는 같은 색상의 상의와 함께 착용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자유로운 감성을 어필할 수 있다.

184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