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지크, 힙합 뮤지션 ‘랍티미스트’ 콜라보레이션

라지크, 힙합 뮤지션 ‘랍티미스트’ 콜라보레이션 | 1네덜란드 스트리트 브랜드 라지크(RAZK)가 2015 F/W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뮤지션 랍티미스트(Loptimist)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라인으로 패션과 힙합을 접목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컬러의 경우 베이직 컬러에 다크 그린, 오렌지 등 포인트 컬러를 적용하고, 감각적인 레터링 패턴을 더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제품의 경우 맨투맨, 후드, 조거 팬츠, 캡 등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라지크, 힙합 뮤지션 ‘랍티미스트’ 콜라보레이션 | 2라지크 관계자는 “올가을 신상품은 기본적인 스타일에 실용성을 강화해 무심한 듯 멋스러운 스타일을 제안한다”라며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거나,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엣지를 더하는 등 개성 넘치는 나만의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멀티팝은 라지크 2015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W 신상 룩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 F/W 시즌 룩북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에 한해 라지크 신상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223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