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 나들이, 단풍보다 더 빛나는 스타일링

본격적인 가을 시즌인 10월에 접어들면서 단풍놀이나 캠핑, 야외 나들이 준비로 분주하다. 더불어 여가 활동의 새로운 트렌드로 라이딩, 캠핑, 트래킹이 크게 주목 받으면서 남녀 할 것 없이 아웃도어 활동에서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은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보온성을 갖춘 니트, 아우터 제품은 필수품

20151014_fallstyling1
바버-니트 및 아우터, 미도-시계, BNX-니트 및 아우터, 프레드릭 콘스탄트-시계

최근 몇 년 동안 ‘캠핑’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모처럼 떠난 캠핑에서 더욱더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해선 무엇보다도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거추장스럽거나 부담스러운 액세서리는 최대한 자세하고, 캠핑 장소와 시간대를 배려하여 베이직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나,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보온성을 높이기 위한 니트나 아우터를 필수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기능성 워치를 착용하여 실용성을 더 한다면 여유 있고도 세련된 캠핑룩을 활용 할 수 있다.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액세서리 소품

20151014_fallstyling2
바버-머플러 및 플라스크 ,티쏘-시계, 부테로-워커

야외 캠핑장에서는 평소 데일리 룩보다는 다소 기능성에 중점을 둔 제품들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 이와 같이 다소 밋밋한 스타일링이 고민된다면 컬러감이 가미된 기능성 워치와 선글라스, 가방, 머플러, 모자 등으로 포인트 스타일링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캠핑장에서의 확실한 기분 전환과 더불어 당신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14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