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차분하고 따뜻한 아름다움, ‘뉴트럴 핑크’

차분하고 따뜻한 아름다움, ‘뉴트럴 핑크’ | 1대표적인 겨울 컬러로 손꼽히는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 무채색이 지고 뉴트럴 컬러가 뜨고 있다. 그중에서도 뉴트럴 핑크 컬러는 화이트 배합으로 중립적인 느낌을 선사해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인디 핑크차분하고 따뜻한 아름다움, ‘뉴트럴 핑크’ | 2인디 핑크 컬러는 유치하거나 지나치게 여성스럽지 않으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된다. 특히 톤 다운된 인디 핑크 컬러의 경우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강조해 화이트 컬러와 함께 매치하면 우아하고 단정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인디 핑크 컬러의 니트와 화이트 컬러의 팬츠, 슈즈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심플하고 단정한 직사각형 실루엣의 가죽 백팩을 더하면 감각적인 스타일이 완성된다. 또한 인디 핑크 컬러의 코트와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를 함께 매치하면 로맨틱하면서도 감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베이비핑크차분하고 따뜻한 아름다움, ‘뉴트럴 핑크’ | 3베이지 핑크는 핑크인 듯 아닌 듯 은은한 색감으로 어떤 컬러와 매치해도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그레이, 차콜과 같은 어두운 색감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적절한 무게감으로 차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버건디, 골드와 같은 트렌디한 컬러를 선택하면 경쾌하고 세련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온앤온 관계자는 “컬러를 선택할 때 중요한 점은 메인 컬러에 무채색이나 톤 다운된 색을 서브 컬러로 매치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다”라며 “많은 색을 섞기보다는 두 가지 정도의 컬러를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365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