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헤라SFW 2DAY] 로켓런치 2016 S/S 컬렉션, ‘프레피룩의 변신’
우진원 디자이너의 로켓런치(ROKET X LUNCH)가 17일 오전 10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진행했다.지난 2010년 3월에 론칭한 ‘로켓런치’는 심플한 디자인에 유머러스한 디테일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때로는 과감한 컬러 배치를, 때로는 숨겨진 디테일을 적용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이번 컬렉션은 1980년대 영화 ‘바보 선언’에서 나타난 실험 정신, 유머, 메시지 등 다양한 비주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특히 여주인공이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착용한 프레피룩에 시어서커 스트라이프와 PK 셔츠 원단을 적용해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또한 선명한 블루, 핑크, 화이트, 레드, 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를 메인으로 가미해 개성과 재미가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한다.사선으로 뻗은 라인에 감각적으로 위치한 술 장식, 과감함 속에 편안한 무드를 자아내는 컬러 블로킹, 키치 감성이 돋보이는 패턴 등 다양한 디테일을 적용해 로켓런치가 추구하는 방향성을 완벽히 표현했다.
한편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2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로켓런치 컬렉션 현장 & 백스테이지
284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