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로스펙스,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쿠’ 콜라보레이션

프로스펙스,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쿠’ 콜라보레이션 | 1LS네트웍스(대표 김승동)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가 구연주∙최진우 디자이너의 제이쿠(J KOO)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운동화 시리즈’를 출시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운동화는 프로스펙스의 클래식하고 기능성이 강조된 측면과 제이쿠의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결합해 완성했다”라며 “운동화의 경우 총 3가지 스타일이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첫 번째 ‘J KOO 벨크로’는 심플한 디자인에 프로스펙스의 헤리티지 로고 ‘F’를 벨크로 부분에 적용해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제품이다. 운동화 뒷 축에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우수한 플라스틱 고무(TPR) 재질을 사용해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며, 일반 운동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뒷 힐 패드를 장착해 발목 보호 기능과 동시에 컬러 포인트의 역할을 더했다.

두 번째 ‘J KOO 헬리우스’는 1994년도 프로스펙스의 대표 상품이었던 ‘헬리우스’ 농구화를 복각한 미드탑 제품으로 가죽 느낌의 신세틱 소재와 광택 에나멜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발 등의 벨크로 조절을 통해 미드탑 신발에 필요한 피팅 조절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J KOO 시프트’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슬립온 제품으로 쿠셔닝이 탁월한 IU 미드솔(중창)과 발등 부분에 네오프렌 소재, 밴딩 조임 처리를 통해 기존 슬립온과 달리 발의 피로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뒷 축 부분을 TPR 재질로 감싸 뒤꿈치의 흔들림을 방지하며 안정감을 제공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운동화 시리즈는 프로스펙스의 스포티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제이쿠만의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라며 “세 가지 스타일 모두 남녀 공용 제품으로, ‘J KOO 벨크로’와 ‘J KOO 헬리우스’는 2015 F/W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랙, 화이트 2가지로, ‘J KOO 시프트’는 블랙, 레드, 그레이 3가지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스펙스와 제이쿠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시리즈는 전국 신세계백화점 프로스펙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36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