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베스트셀러 ‘2015 플레인 다운’ 출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M-LIMITED, 대표 한철호)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겸비한 야상형 다운점퍼 ‘2015 플레인 다운’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015 플레인 다운’은 2013년 첫 출시 이래 야상형 다운점퍼의 유행을 선도하며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한 엠리밋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지난해에 비해 보온성과 디자인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특히 덕 다운(오리 털)을 360g 충전했으며, 내구성이 강하고 흡습속건성이 우수한 서플렉스 원단과 가볍고 부드러운 소프트 터치 소재를 적용해 헤비 다운점퍼임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겉감에는 방풍과 투습 기능성이 우수한 윈드 엣지(Wind Edge)를 사용해 겨울철 비바람을 막고 옷 안으로 수분이나 습기가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겉면에 어려 개의 아웃포켓이 탑재돼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도가 높고,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트리밍으로 제작돼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남녀 공용으로 베이지, 레드, 카키, 차콜,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63만 원으로 책정됐다.박용학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마케팅 상무는 “엠리밋의 ‘플레인 다운’ 시리즈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라며 “2015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2015 플레인 다운’ 또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엠리밋은 ‘2016 플레인 다운’ 출시를 기념해 내달 18일까지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엠리밋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