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유연석, 소녀 팬 저격한 훈훈한 가을 패션

유연석, 소녀 팬 저격한 훈훈한 가을 패션 | 1배우 유연석이 훈훈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인디에프(대표 손수근)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트루젠(TRUGEN)이 지난 24일 모다 아웃렛 울산점에서 전속모델 유연석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유연석, 소녀 팬 저격한 훈훈한 가을 패션 | 2이날 유연석은 깔끔한 네이비 하이넥 코트에 블루 컬러의 케이블 니트를 매치해 완벽한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또한 그는 단정하고 심플한 헤어스타일과 블랙 컬러의 슈즈를 더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유연석, 소녀 팬 저격한 훈훈한 가을 패션 | 3트루젠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에서 유연석은 영화 촬영 및 뮤지컬 공연 준비 등으로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일일이 안부를 묻고 손을 맞잡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라며 “또한 현장을 찾은 수많은 인파로 유연석이 대세 배우임을 몸소 실감하게 됐다. 특히 팬사인회가 끝난 후에도 진한 여운으로 자리를 뜨지 못하는 소녀 팬들이 무척 인상적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연석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서 주인공 듀티율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남자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248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