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지창욱, 사랑을 선물하는 달콤한 남자

[FS화보] 지창욱, 사랑을 선물하는 달콤한 남자 | 1베우 지창욱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지창욱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스타일러스는 새로운 컬렉션 ‘디어 마이 뮤즈(Dear My Muse)’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FS화보] 지창욱, 사랑을 선물하는 달콤한 남자 | 2이번에 선보인 ‘디어 마이 뮤즈’는 진실한 사랑을 믿는 세상의 뮤즈들을 위해 사랑의 시작부터 완성까지 함께 하는 연인과의 설렘과 사랑을 담아 완성했다. 특히 프러포즈나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부터 젊은 커플들을 위한 영 다이아몬드,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아이템까지 독창적인 시도가 돋보이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영 다이아몬드의 경우 결혼과 같은 소중한 순간에만 선택하는 것이 아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감각적인 여성들의 생애 첫 번째 다이아몬드로 손색이 없다.[FS화보] 지창욱, 사랑을 선물하는 달콤한 남자 | 3스타일러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디어 마이 뮤즈’는 기념일에 구입해 착용하거나 선물을 한다면 순간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기억이 될 것이다”라며 “또한 브랜드 뮤즈인 지창욱의 달콤한 모습을 담은 화보를 통해 사랑을 전하는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45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